몬스터헌터 와일즈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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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최신작인 몬스터 헌터 와일즈가 드디어 출시되었어요! 많은 팬들이 기대하던 이 게임에 대해 소개를 나눠볼게요. 몬스터 헌터가 대중에게 사랑받는 이유와 이번 작품에서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궁금하시죠? 그럼 함께 살펴보아요!


기대와 우려가 동시에 있긴 했었으나, 생각보다 베타는 깔끔하게 돌아가긴 했었네요.

 

출시 예정일 : 2025년 2월 28일
아래 공식 홈에서 출시전 예약 및 사전 플레이를 진행해 볼수 있습니다.
공식 홈 :: https://www.monsterhunter.com/wilds/ko-kr

현재 오픈베타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.
오픈 베타 소식 :: https://www.monsterhunter.com/wilds/ko-kr/obt/

 

  • 스팀 상에 현재 가격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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음.. 호갱은 삼가하겠다!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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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팀의 벤치마크를 돌린 결과

 

게임플레이

몬스터 헌터 와일즈의 게임플레이는 이전 버전들과 비교했을 때 많은 변화와 개선이 있었던 것 같아요. 특히 사냥 시스템이 더욱 세밀해지고 진화했는데요. 이제는 몬스터의 행동 패턴이나 특성에 따라 더욱 다양하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예를 들어, 어떤 몬스터는 특정 환경에서 강해지기도 하고, 약점이 있는 부위를 공격하면 효과적인 피해를 줄 수 있어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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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냥뿐만 아니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강화되었어요.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를 자유롭게 디자인할 수 있고, 각기 다른 무기를 선택하면서 자신만의 사냥 스타일을 확립할 수 있답니다. 다양한 조합을 통해 내가 원하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재미가 있어요.

또한, 플레이어와 몬스터 간의 상호작용이 더욱 깊어졌어요. 멀리서 몬스터가 움직이는 모습이나 그 행동에 따라 전투 전략을 세워야 하기 때문에, 자연스럽게 몰입하게 되더라고요. 이 부분은 확실히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켜 주었어요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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베타 테스터 로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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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래픽과 비주얼

그래픽은 항상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강점 중 하나였죠. 몬스터 헌터 와일즈는 오픈 월드 스타일의 환경을 통해 더욱 다양한 풍경을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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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양한 환경이 주어지며, 각각의 맵은 독특한 특징을 지니고 있어 탐험하는 재미가 쏠쏠해요.

캐릭터 디자인과 몬스터 비주얼도 한층 더 발전했어요. 몬스터들은 더욱 실감나게 표현되어서 마치 실제로 존재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. 개인적으로 특히 인상 깊었던 것은 몬스터의 세부 묘사였어요. 움직일 때의 질감이나 색감이 정말 매력적이더라고요.

 

 

사운드와 음악

사운드와 음악 또한 몬스터 헌터 와일즈의 큰 매력 중 하나에요. 게임의 환경 사운드는 몰입감을 더해주고, 사냥할 때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줘요. 효과음 하나하나가 사실적으로 제작되어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착각이 들었어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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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음악은 특히나 뛰어난데요. 각 지역마다 적절한 배경 음악이 깔려 있어서 플레이어의 감정과 잘 어우러져요. 사냥하는 순간의 긴장감, 몬스터를 발견했을 때의 흥분감이 음악으로 더욱 배가된답니다.

  • 베타 플레이 화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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베타 플레이 인트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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앗! 갭쳐가 실물보다 떨어짐!! 기존보단 확실이 나음? ㅎ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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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마 벤치마크 처럼 이러고 끝나는 줄 알고 엄청 실망할뻔 했음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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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작 몬스터와의 조우는 못찍고 초심자용 몹에게 죽고 마을와서 ..ㅎ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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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뮤니티와 리뷰

몬스터 헌터 와일즈는 출시 직후부터 많은 유저들 사이에서 다양한 리뷰가 오갔어요.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의 피드백은 대부분 긍정적이에요. 특히, 사냥 시스템과 그래픽에 대한 칭찬이 많았어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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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뮤니티에서도 플레이어들 간의 협력과 소통이 활발해요. 자신만의 사냥 전략을 공유하거나, 몬스터 공략법을 서로 이야기하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. 이렇게 커뮤니티가 활성화되면 더 많은 즐길거리가 생긴다는 점에서 매우 긍정적이라고 생각해요.

 

 

최종 평가

몬스터 헌터 와일즈는 많은 기대에 부응하는 작품으로, 다양한 개선점을 바탕으로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요. 여러 요소가 조화롭게 결합되어 있는 이 게임은 정말 재미있고, 사냥의 짜릿함을 느끼기에 충분해요. 개인적으로는 오픈 베타 테스트를 통해 많은 즐거움을 느꼈고, 앞으로의 업데이트가 더욱 기대되네요!
확실히, 월드 보다는 여러 인터페이스가 깔끔해지기도 한 것 같고 즐기기에 더 편해진 느낌이네요.
베타를 통해서 오히려 더 구매욕 자극되는 느낌입니다. 
저는 아주 만족했어요~ 조금 가격이 있긴 하지만 구매를 심각하게 고려해 볼 예정입니다.  Ꙭ̮

 


이런 자료를 참고 했어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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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몬스터헌터 와일즈] 몬헌 와일즈 베타 테스트 플레이 후기 소감 및 간단 리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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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] 인벤 - 이번 몬헌 어때요? 입문자가 바라보는 몬스터 헌터 와일즈 베타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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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3] NAVER - [몬스터헌터 와일즈] 베타 플레이 후기 커여운 아이루와 ..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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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4] 게임조선 - [30분해드리뷰] 몬스터 헌터 와일즈, 생태계 넘어 '월드' 완성

 

[30분해드리뷰] 몬스터 헌터 와일즈, 생태계 넘어 '월드' 완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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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5] 나무위키 - 몬스터헌터 와일즈

 

몬스터 헌터 와일즈

캡콤 이 2025년 2월 28일에 발매 예정인 몬스터 헌터 시리즈 . 시니어 프로듀서는 츠지모토 료조 , 메인

namu.wiki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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